2024학년도 2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(7월) | |||
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4-06-11 |
조회수 | 414 | ||
첨부파일 | [붙임 3] (대학원)특별장학금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.hwp [붙임 6]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문(게시판 공지용).hwp [공문발췌]‘24-2학기 교내 저소득층 및 특별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및 선발결과 제출 요청.pdf |
<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>
1. 신청대상: 대학원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, 신입생 중 붙임 특별장학 대상자
※ 신청불가자: 수업연한경과자, 직전학기 평점 및 이수학점 미달자 등(붙임 참고)
2. 신청기간
(재학생) 2024. 6. 11.(화) 09:00 ~ 7. 5.(금) 18:00
(신입생_원서제출기간이 '24. 5월이었던) 입학확정시 ~ 2024. 7. 15.(월) 18:00
※ 2024. 9월 중에 특별장학금 재신청 기간 있음
3. 신청방법
부경포털 → 학사행정정보시스템(https://irumi.pknu.ac.kr) 접속 → 로그인(아이디, 비밀번호 입력) → [학사정보] → [장학] → [특별장학신청] → [특별장학신청(재학생)] → (장학명·계속여부 선택, 은행명·은행계좌·연락처 입력) → (구비서류 파일첨부) ‘파일첨부‘ 버튼 클릭-(증빙서류) 업로드 → ‘신청’버튼 클릭(저장됨) - 신청일자 확인
※ 신청서 및 증빙서류 오프라인으로 제출하지 아니함
4. 신청시 유의사항
- (전산신청) 부경포털 신청시 특별장학금에 따른 구비서류(붙임 참고) 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을 경우 장학생 선정에서 탈락됨(오프라인 서류 미접수)
- (매학기 신청) 특별장학 계속자도 특별장학은 매학기 신청하여야 다음학기 등록금고지서에 감면이 가능하니 유의 바람
기타 상세 사항은 붙임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부경대학교 일반대학원 행정실 (051-629-5193) -